기아타이거즈 경기분석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 경기에 관련 기록
KBO 프로야구 7월 30일 양현종 완투승


  1회 견제 아웃

1회 1아웃 1루 상황에서 1루주자를 견제 아웃 시키며 위기탈출 하며 오늘 경기 좋은 흐름으로 이어갈수 있었다.

  양현종의 승리를 위한 김호령 선수의 2점 홈런

그동안 중견수 호수비로 양현종 선수를 도왔다면 오늘 경기에선 4회 선제 2점 홈런을 기록하며 양현종 선수의 승리에 결정적 역활을 하였다.

  고메즈 선수에 약점 잡힌 양현종 1타점 헌납

SK 타자중 유난히 고메즈 선수에게 약한 양현종 선수 오늘 경기에서도 1타점 적시타를 허용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추가 실점 하지 않으면서 역전을 허용하지 않았다.

  3년연속 100 탈삼진 기록 하는 양현종 선수

양현종 선수가 시즌 100탈삼진을 기록하며 3년연속 100 탈삼진을 기록하였다.

  양현종 선수위해 주자 스위치 해주는 서동욱 선수

7회말 1사 1루 상황에서 1루주자는 발이 빠른 김재현 선수였다. 김동엽 선수의 타구가 내야 높게 뜨자 서동운 선수는 공을 잡지 않고 흘린뒤 원바운드된 볼을 잡아 1루주라를 2루에서 아웃 시키며 2사 1루 상황에 1루 주자를 김재현이 아닌 김동엽 선수로 스위치 시켜주었다. 볼을 잡지 않고 흘린것은 상당히 위험한 행동이었지만 결과적으로 양현종 선수에게 주자도루 신경쓰지 않게 해줌으로써 좋은 투구를 이어갈 수 있게 하였다.

  완투승 성공한 양현종 선수

9회 2사에서 2루타를 허용하며 불안감을 주었지만 마지막 타사 박정권 선수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오늘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최근 불팬의 불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1점차 다른 투수에게 맡기는것보다 오늘 컨디션 좋은 양현종 선수가 끝까지 마무리하며 팀은 5연승을 이어가게 되었다. 





  Comments,     Trackbacks